리수용 부위원장 캄보디아 당 대표 면담(사진=조선중앙통신)

<리수용 부위원장 캄보디아 당 대표 면담>

리수용 노동당 부위원장이 13일 캐흐 삼바흐 당대외관계위원회 부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캄보디아인민당 대표단을 만나 담화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대표단은 이날 만경대와 조선혁명박물관, 당창건사적관 등을 참관했다.

<카티르 대사 신임장 제정>

타밈 빈하마드 알타니 카타르 군주가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 보낸 주북 카타르 특명정권대사 신임장이 봉정됐다고 중앙통신이 13일 전했다.

이날 최룡해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이 만수대의사당에서 무함마드 압둘라흐 알 데하이미 카타르 특명전권대사로부터 심임장을 받고 담화했다.

<조철수 등 미국연구소 대표단 러시아서 귀국>

조철수 외무성 미국담당 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외무성 미국연구소 대표단이 지난 7∼9일 모스크바 비확산 회의-2019'(MNC-2019)에 참가하고 지난 12일 귀국했다고 외무성이 13일 밝혔다.

<리용호 외무상, 루마니아 외무상 등에 축전>

리용호 외무상이 13일 보그단 루치안 신임 루마니아 외무상과 빈센트 비루타 신임 르완다 외무 및 국제협조상에게 각각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정영룡 北 인도대리대사, 인도 외무부 관계자 면담>

정영룡 인도 주재 임시대리대사가 지난달 30일 니킬레시 기리 인도 외무부 인도·태평양 연합비서를 만나 담화했다고 외무성이 13일 밝혔다.

<평양외대 창립 70주년 외국어 경연대회>

평양외국어대학 창립 70돌을 기념해 전국 외국어학원 학생들의 영어·중국어·러시아 경연이 지난 5∼13일 평양외국어대학에서 진행됐다고 중앙통신이 13일 전했다.

<제 30회 전국 인민소비품 전시회>

제30차 전국 인민 소비품 전시회가 13일 평양제1백화점에서 개막했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전시회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SPN 서울평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