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PN 미션
은보(恩步) 옥한흠 목사 9주기 기념예배..."생애 기억하고 교훈 되새겨"
옥한흠 목사 9주기 기념 예배(사진=SPN)

은보(恩步) 옥한흠 목사 9주기 기념예배’가 2일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에서 열렸다.

이기혁 목사(대전새중앙교회, CAL-NET 전국대표) 사회로 시작된 이날 예배에는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정식 목사(은혜의교회, CAL-NET 전국부대표)가 옥한흠 목사님을 통해 제자 훈련 철학을 한국교회에 심어주신 것을 감사하며 대표로 기도했다.

이어 옥한흠 목사와 생전에 함께했던 사랑의교회 포에버찬양대가 특별 찬양을 섬겼다.

오정현 목사(사랑의교회 담임)는 옥 목사를 회고하며 ‘필요한 표적’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옥한흠 목사의 생애를 기억하고 교훈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오 목사는“평생의 스승으로 사랑받고 사랑했던 옥한흠 목사 9주기 기념예배에 마음모 아 주시고 함께 해 주심에 감사하며, 우리는 옥 목사님을 생각하며 복음으로 건강한 미래를 세우는 복음의 세대계승을 이루어 나가야 하는 사명이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한국교회는 다시 한번 전열을 갖추어서 80년대 폭발적 부흥을 재현하는 역사를 이루어 야 하며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이단의 침투를 경계하고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동성애를 막아야 하며 사회적인 갈등을 야기시키는 이분법적 진영논리와 자유주의 신학의 모순됨을 지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2부 순서로 제 4회 은보상 시상식이 진행되어 푸른초장교회(담임 임종구 목사)가 수상했다.

은보상은 한 사람을 그리스도의 온전한 제자로 세우기 위해 평생을 헌신하신 故 은보(恩步) 옥한흠 목사님의 가르침을 기억하고 제자훈련 목회철학을 계승 발전시키 기 위해 매년 수여하고 있다.@

안윤석 대기자  ysan777@ naver.com

<저작권자 © SPN 서울평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