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략』은 세종연구소에서 연 4회 발간하고 있는 정책지향성을 지닌 심사제 학술지로서, 국가이익을 신장시키기 위한 국가전략을 모색하는 학문적 논의의 장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학술지는 한국연구재단의 국내학술지 평가에서 “등재학술지”로 선정됨으로써 동 분야의 권위지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국가전략』에 아낌없는 성원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국가전략』공모안내

 

☞  한국의 외교·안보·통일 정책 및 전략에 관한 연구; 국가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국제정세의 분석, 주요 국가 연구; 국가의 정책과 전략 수립에 기초를 제공하는 학술 연구 등의 주제를 환영합니다.

☞  보내실 글은 시사성과 학술성을 갖춘 논문이어야 하며, 다른 곳에 게재되었거나 게재될 계획이 없는 것이어야 합니다. 보내신 글은 소정의 심사과정을 거쳐 게재 여부를 결정합니다. 게재 원고에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출판된 논문의 저작재산권은 세종연구소에 귀속됩니다.

☞  보내실 원고는 200자 원고지 120매 내외의 길이로 제출하되 150매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원고는『국가전략』 ‘원고집필 요령’에 따라 ‘아래아 한글’이나 ‘MS워드’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응모시에는 원고와 200자 내외의 ‘논문 요약문’ 그리고 투고자의 주소, 전화·휴대폰, E-mail 주소를 함께 보내셔야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1-750-7616(Tel), 031-754-0100(Fax), public@sejong.org(『국가전략』편집위원회 간사)

 
저작권자 © SPN 서울평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